펭귄집

평소에 끄적거릴게 필요했는데 다이어리는 아닌..


한참찾다가 이런거 잘 찾는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바로 찾아주더라구요 ㅋㅋㅋ


이름은

A5 리갈 메모 패드 명함정리 노트패드


올굿샵 홈페이지는

http://storefarm.naver.com/allgoodshop/products/678309551


올굿샵에서 판매하는 건데 원래 알던 곳은 아닌데 

후기가 좋은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두근두근 (feat.그림자)



상자에서 바로 꺼낸 모습


뽁뽁이가 생각보다 둘둘감겨있지 않아서 읭? 스러웠지만 

상자자체가 나름 튼튼한거라 괜찮았어요


알맹이만 말짱하면 되니깐 ㅋㅋㅋㅋ




색깔 부분은 깨알구멍이 뚫려있어서 질감이나 색을 바로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A5디자인

가죽 소재 디자인

폴더형 디자인

생활, 멀티 수납포켓

MEMO PAD 포함

볼펜 수납폴더

 

잠그는 부분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막상 보니까 잠그는거 필요없게끔 만든 것 같아요 


닫을 때 옛날에 폴더 닫을 때 처럼 뭔가 탁! 하는 느낌이예요 ㅋㅋㅋㅋ



이렇게 A5용지도 들어있었어요 



내부모습!


오른쪽이 같이 배송온 A5용지를 넣어서 쓰는 공간이예요

대충 감이 오시나요



이런식으로!


종이 뜯기전ㅋㅋㅋㅋ 

당장 뜯어서 쓸게 없어서 괜히 아까운마음에..

 

다이어리는 맨날 사고나서 제대로 안써서 괜히 다른걸 사봤는데.. 

전 만족스러워요 ㅋㅋㅋㅋ


가죽도 그렇고 마감처리도 그렇고 SOSO


저같이 찾고 계시다면 추천할게요!














'물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쉬 팩 새크리드트루스  (0) 2017.11.06
다이소 만년필  (2)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