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집

LUSH 언젠가 한번 사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샀어요!


러쉬를 잘 몰라서 물어보고 테스트해보고 샀는데

넘나즉흥이라 걍 땡기는거 구매한 것과 무방..







스크럽 제품은 이미 집에 있어서 수분이나 탄력위주로 선택했어요


참고로 제가 산 건 유통기한이 한달짜리로 매우 짧아요

제가 샀던 용량과 비슷하다면 다 한달짜리 입니당


사진으로는 잘 안보일 수 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작아서 깜놀..ㅋㅋㅋㅋ





제가 11월초에 샀으니 사실 한달도안돼지만.. 같이쓰니깐 괜찮겠지하고 샀어요


근데 사용해보고 나니깐

한번 사용할때 생각보다 꽤 많이 발라야해서..한달도안갈듯..?



정면샷


새크리드트루스

냉장보관!!

꼭!!

구매 후에도 24시간 이내에 냉장보관 해야한다네요

제가 산 게 방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대요



옆면샷




뒷면샷


저기 그려져있는 사람이 이 팩을 만든 분이래요 ㅋㅋㅋㅋ

디테일..


잘 보이지 않지만 사용기한도 적혀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인삼이 들어간 제품인데 

잘은 모르겠지만 뭔가 성분보면 이것저것 좋은게 제일 많이들어간 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사고나서 발라봤는데

마르면서 갈라지는게 아니라

처음발을 때랑 똑같아요 ㅋㅋㅋㅋ


근데 꿀이 들어가서 세수할때 바로 피부에서 닦이는게아니라

몇번닦아야 되더라구요



음 그냥저냥 평범했던 후기!



'물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만년필  (2) 2017.08.05
A5 메모 패드 명함정리 노트패드  (0)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