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집

다이소 만년필

물건2017. 8. 5. 19:47

날도 너무 덥고 집에 있기 답답해서

카페에 일할겸..놀겸왔는데..펜이없음..


ㅋ..

ㅂㄷㅂㄷ


급하게 옆에 있는 다이소에 갔었는데!

그 유명한!

다이소 만년필이!

우리 동네에도!

있었어요!!


저는 펜이 얇게 나오는게 좋지만 유명세를 감안하여

만년필로 샀습니다


만년필이 1000원인걸 어디서보겠어요 ㅋㅋㅋㅋ


다이소에서 불가능은 음슴!

대다나다!



뜯기 전 샷




뜯자마자 샷




펜촉이.. 보이시나요..?


후.. 핸드폰 카메라.. 너무별로진짜..




어떻게든 펜촉이 보이게끔 하겠다는 의지!


실패!!


다이소 만년필 리뷰 구경해보니 검은색 말고 밝은 색들은

묽은게 표시가 나더라구요 

색깔 자체가 탁해보이진 않았어요


검은색말고 다른 색을 사신다면 참고 ㄱㄱ





 장점

단점 

 

1000원


필기감이 나쁘지 않음


잉크가 너무 묽지 않음

(검은색이라 그럴수도?)


가격대비 단점 모르겠음ㅋㅋㅋ

 


이상 다이소 만년필 리뷰!

추천해요!!


'물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쉬 팩 새크리드트루스  (0) 2017.11.06
A5 메모 패드 명함정리 노트패드  (0) 2017.08.05